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증상, 정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4:08

    >


    " 멀쩡한 사람이 젊은이이다-H.G보웅"의 줄거리부터 시작되는 하루를 가지고 바라봅니다.여러분은 젊은 소음이 무슨 소견입니까? 단순히, 나쁘지 않은 상태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관리로 단련된 건강한 신체 및 정신을 가진 분이라면 뭐라고 젊은이라고 이야기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여성에게 많은 발병률을 보이는 "갑상선암"! 수술했다고 해도, 일정한 관리가 뒷받침되지 않는 다면 재발 위험이 높은 편에 속합니다. 이 글에서는 갑상선암의 증상 및 어떤 치료가 진행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봅시다.


    >


    최근 몇 년으로, 발생률이 높아진 갑상선암! 그러나 다른 암에 비해서 치료 예후가 좋고 5년 생존율이 높은 것에 하나인'선량한 암'로 불리기도 했습니다.그렇다 치더라도 안심할 수 없는 병이 아니므로 갑상선암의 증상이 느껴지면 방치하지 않고 병원에 내원해 주셔서 정확한 진단 및 적절한 치료가 필수로서 요구됩니다.갑상선 암의 90%정도는 '분 파인 암'이다, 5년 생존율이 하나 00%에 이릅니다.


    >


    그러나, 정상적인 세포와 완전히 다른 미분화암, 수질암의 경우에는 갑상선암의 진행 정도가 빠릅니다.암 진단을 받았을 때, 기이 수술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아 6개월 이내에 90퍼센트가 사망하는 것이라는 통계를 보이고 있습니다.다른 부위로 전이될 경우 치료는 더욱 곤란, 5년 생존율은 26%, 하나 0년 생존율은 하나 0%정도밖에 안 되니까, 위 험합니다.그래서 눈에 띄는 초기 증상이 없어도 주기적으로 검진을 실시하고 갑상선암의 예방 및 치료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


    아래와 같은 증상이 반복적으로 나쁘지 않다.나오면 갑상선암의 증상을 의심해보고 진단받기를 권합니다.  - 갑상선 결절의 크기가 갑자기 커진 경우- 나무그늘이 쉰 경우- 결절이 매우 단단한 경우- 결절과 같은 쪽의 림프절이 닿는 경우- 갑상샘암 가족이 있는 경우- 결절이 매우 단단한 경우- 결절과 같은 쪽의 림프절이 닿는 경우- 갑상샘암 가족이 있는 경우-


    >


    소람한방병원에서는 환우분의 회복을 최우선으로 소견할 것이다.환우 중 한 분에게 양/한방 주치의가 각각 한명씩 나눠주어 보다 체계적이고 세심한 관리를 도와드립니다.역시 하나:6팀 닥터 시스템(한방 대표 원장/한발 담당 주치의/두 담당 주치의/병동 담당 주치의/외래 담당 간호사/병동 담당 간호사)를 구성하고 쪽에 더 관심을 기울이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소람한방병원에서는 환우분의 증상과 진단에 따른 맞춤치료를 시행합니다. 한방통합면역암 치료를 통해 체력 강화 및 원기회복, 수술후유증 완화, 수술후 회복력 증강, 항암치료 부작용이 완화 및 전이 및 재발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환우분의 회복 현실성에 맞게 치료 계획을 세웁니다. 그 중에서, 경혈에 의한 체내 흡수 치료법인 "무연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이는 피부의 경혈을 통해 쑥의 뜨거운 열기와 약효성분을 체내에 흡수시키는 치료입니다.뜸을 뜨면 내부 장기에 40도 안팎의 열기가 통보되기 때문에 쑥뜸의 고열이 열에 약한 암 세포를 증식하지 않도록 합니다.곳곳에 닿은 쑥의 열기가 혈행 촉진, 분비물의 활성화, 자연 치유력 향상 등 다양한 효과를 가져옵니다.체온이 하나도 오르는 것은 큰 변천입니다.결과적으로 30Percent이상의 면역력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소람한방병원의 "치료식"은 기본부터 다릅니다. 중요한 분이 드시는 sound 식이라 의료진이 직접 처방해 특급 호텔조리실 출신 셰프들이 요리해 병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위의 식단은 실제 환자분들이 드시는 sound식입니다. 식재료부터 엄선하여 건강회복을 돕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환자 개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의료진이 맞춤 처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한약재우리는 물로 섭취하고, 조기 대신 보리 참조기나 바닷가재 구이 등을 선보입니다.쇠고기는 한우로 사용하고 고추장과 된장은 직접 제조하고 있습니다.설탕 대신 꿀이나 쁘띠푸띠올리고당, 스테비아를 사용해 건강한 식단을 완성시킨다.


    >


    소람한방병원에서는 투병생활을 진솔하게 공유하고자 신환우회, 정기모임입니다. 참여하고 싶은 분들을 대상으로'소람환우회'를 모집하고 있습니다.원내봉사활동, 국내외 활동, 여행, 영상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전화주세요.


    >


    항상 신경쓰지 않고 환우분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는 소람한방병원입니다.병을 치료하는 과정을 당신이 두려워하지 않도록 소람으로 끝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