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드라마 영화 - 전설의 게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4:29

    >


    한 걸음 더 나아가 시즌 하나는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넷플릭스가 러닝 공동 기기를 정확히 밝히지 않았지만 에피소드 수가 적고, 직접적으로 왕좌의 게이 더 팬을 겨냥한 것을 감안하면 각 에피소드는 대략 1개마다 길이가 될 전망이다.8개의 에피소드는 리비아 게롤트의 대서사시를 그리기에는 부족하다. 그러나 걱정할 필요는 없다. 넷플릭스는 이 시리즈에 대한 장기 계획을 갖고 있는 것 같다. 소문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현재 진행정세에 만족하며 후속 시즌 제작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당분간 이와 관련한 공식 뉴스는 듣지 못할 수도 있다.출연자 및 제작자 넷플릭스 더 위처의 총괄 프로듀서는 페어런트 후드, 웨스트윙, 데어데블 등으로 유명한 로렌 슈미트 히슬리치이다. 또한 원작 소설을 쓴 안제이 샤브코프스키가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로 참여합니다. 실사화된 자신의 다른 작품 더 헥서(The Hexer)를 가평하는 데 주저하지 않았던 그의 참여는 긍정적인 신호로 보인다.핸리 카빌이 고독한 괴물 사냥꾼 리비아의 게롤트 역을 맡았다. 나머지 캐스팅을 살펴보면 다소 음과 같다. 예니퍼 역은 앤야 샤로트라, 시리 역은 프레야 앨런, 모이스 역은 애덤 레비, 사브리나 역은 테리카 윌슨-리드, 프린질라 역은 미미 엔디웨니, 아이스트 역은 비요른 힐닐 해럴드슨, 카란테 역은 조디 메이, 카란테 역은 조디 메이, 티사이어 역은 미안나 버링이 맡는다.스토리넷플릭스가 공식 발표한 더 위처 시즌의 줄거리는 이렇다, 리비아의 고독한 몬스터 헌터 게롤트는 사람들이 짐승보다 더 포악해지는 세계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운명이 그를 강력한 소스 레스와 위험한 비밀을 갖다 어린 공주에게 인솔되고 이 3명은 갈수록 혼란하는 대륙을 함께 탐험해야 할까요."


    >


    그 외에는 줄거리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다. TV시리즈는 비디오게이입니다. 보다는 원작소설에 더 충실해보인다. 그래도 게롤트 분장을 한 카빌의 모습은 게로에서와 크게 다르지 않다.원작소설이 자신의 게를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간단히 예기를 설명하면 예기는 원주민이었던 엘프, 드워프, 노음 등을 굴복시켜 인간이 지배하게 된 이름 없는 대륙이라는 가상의 왕국을 배경으로 합니다. 대륙의 남쪽 절반은 닐프가드 제국이 지배하지만, 닐프가드는 북부 왕국과 끊임없는 전쟁을 거듭합니다. 정말 대부분의 사고는 북부 왕국에서 발생해요.게롤트 같은 위치는 초인간적인 힘을 가진 사냥꾼으로 추적 능력이나 괴수를 사냥하는 능력이 뛰어난 사람들이었다. 예기는 대부분 게롤트와 그의 연인 예니퍼, 그리고 그들의 양녀 시리를 가운데로 전개한다. 강력한 마법 능력을 타고난 시리는 대륙전쟁에서 요주의 인물이 된다.​ https://kr.ign.com/henry-cavill/72개 8/feature/nespeulrigseu-deo-wicyeo-sirijeue-gwanhae-alryeojin-modeun-geos


    위기 기사 얘기였다.​ 아내 sound에서 돈으로 구입한 게임인 우이쵸 3의 갓 게임 위 조 3이다.자신의 무우이키에서 볼 수 있는 수상 내역으로 본 게임에서 받은 GOTY시상 수가 '257개'. 20최초 5년 GOTY(Game of the Year)수상작 게임의 영예를 누린 동시에 역대 GOTY최다 수상작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또, 레지던트 이블 4의 57.38%로 최대 수상 비율의 기록도 했다 58.54%를 기록하며 깼다.[39][40]​ 함께 최다'RPG OF THE YEAR','BEST GRAPHICS','BEST STORY GOTY'에 선정됐다.[4첫]​ 발매 후 2주 동안 4백만장을 팔았다고 한다. 이 가운데 30만장이 PC에서 팔렸다고 한다. 발매 6주 시점의 판매량은 6백 만장이라는. 또 6330만달러의 순이익을 올릴 수 있었다고 밝히고 본 순이익만으로 한화로 환전하면 무려 약 755억 8020만원 정도를 번 것이었다 ​ 20첫 6년 3월 기준으로 자우이쵸시리ー즈의 세계 판매량이 2천만장을 넘어 위 조 3본편만 받은 어워드가 800에 이르고 일년 상은 다 쓸어 뒤(뒤)다. 출처 또 이 중 위 조 3본편의 판매량은 거의 천만장에 도달했다고 한다. 출처 같은 해 7월 폴란드 기술 회의에서 천만장 돌파를 언급하면서 공식적으로 확인됐다 출처. RPG게임에서 천 만장 돌파한 작품은 몇 작품만 아니어서 이런 비평 및 상업적 대성공에 대해서 제작사 스스로 놀라고 있는 상황. ​ 한편 국내에서는 20최초 5년 첫 0월 판매량이 PS4판만으로 5만장을 돌파했습니다. 국내 콘솔 시장이 비교적 작은 것을 소견하면 이례적인 수준이다. 국내에서는 '갓차'로 칭송되고 있다.​ 20최초 8년 CDPR의 본사를 방문한 츠잇토스토리ー마이 CDPR, 대한민국 지사 후(후)당 자가 위 조 3가 국내 30만장을 돌파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위의 이야기만 봐도 위처라는 작품 자체가 얼마나 자신감에 차 있는지 알 수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