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0:37

    >


    출생:1983년 3월 261경북 영천시 소속 그룹:익스 굿모닝 헤븐 소속 사무소:더블 피스 엔터테인먼트 학력:경북 대학교 도서관 정보학 학사 데뷔:2005년 MBC대학 가요제'잘 부탁 드립니다'총리:2005년 MBC방송 연예 대상 쇼 보라인 이오 티 부문 신인상


    것.영화 소리액 감독 정모 ​ 20일 4년 0월 6일 밴드 출신의 가수 이상미가 일년 6개월 교제한 연상의 기타리스트인 영화 소리액 감독과 일 0월 일 2일에 결혼한다는 보도. 가족 친지 지인을 초청해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 코엑스에서 공개하지 않기 위해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한다.이상미는 경북대 영남대, 대구대 등 대구 지상 대학생 5명이 연합하며 창당한 혼성 밴드 엑스의 보컬리스트로 2005년 MBC대학 가요제에서 '잘 부탁 드립니다'로 대상을 받았다. 이상미는 지인들과 밴드를 만들어 재능기부 형태로 봉사활동을 하다 결혼 전 신랑을 아내 썰매를 만난다. 같은 밴드의 보컬과 기타리스트로 아내의 소리만 본인과 함께 음악 작업을 하면서 친해져 자연스럽게 사랑을 쌓았다. 이상미는 매사에 신중하고 예의바른 예비 신랑의 모습으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한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소리 편하다는 공통점에서 자연스럽게 막대하게 됐다. 함께 소리악을 치고 봉사를 하는 아름다운 커플"이라고 했다.


    2. 회사원 ​ 2019년 8월 27하나, 이상미가 무역 회사에 다니는 네살 아래의 회사원과 3년 열애 끝에 결혼한다는 보도.소속사 더블 피스 엔터테인먼트는 "이상미가 온 11월 이야기 어린 회사원과 결혼하는 ","결혼식은 대구에서 대가족, 친척들을 모시고 소규모로 진행"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수영장에서 처음 만났지만 나중에 같은 학교 동문이었다. 즉석 당시부터 서로를 천천히 알아가면서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래서 이상미가 뮤직 감독과 이혼한 뒤 힘들어할 때, 결혼을 앞둔 신랑이 옆에서 힘이 돼 줬다고.


    1. 영화 음악 감독 정모 ​ 2014년 10월 121, 이상미가 연상의 기타리스트이자 영화 음악 감독 정모 씨와 서울 삼성동 인터 콘티 제로에 가면 호텔 서울 코엑스에서 소규모 가족이나 친척, 친지를 초청하고 숨기고 서로 결혼식을 올린다.결혼식은 주례 없이 양측의 부모가 편지를 읽음으로써 진행하고 사회는 1부 이지에 전 KBS 나쁘지 않은 운서, 2부 허 1후 MBC, 나쁘지 않는 운서가 각각 의무, 건축가와 츄크쥬는 기타리스트금강세황, 뮤지컬 배우의 박꽃별, 밴드 피터팬 콤플렉스 보컬 전, 한국이 맡았다.​ 2016년 초 두 사람이 결혼 1년 만에 합의 이혼한다.이상미는 "결혼 1년 만에 서로 극복하기 어려운 차이가 발견되어 1정 기간의 별거를 거쳐서 합의 이혼했습니다"이라고 밝혔다.*이상미는 이혼 후 인도에서 요가를 배운 뒤 요가 강사로 활동 중이었다.


    2. 회사원 ​ 2019년 11월 23일 이상미가 3년간 교제한 네살 아래의 회사원과 고향 대구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 친지 지인과 함께 비선출됐다. 이상미는 지난 11일 나쁘지 않아의 잉스타그람그람을 통해서 직접 웨딩 사진을 유출하고," 작은 나한테 보내신 많은 분들의 사랑과 응원 정도의 여러분에게 축복이 꼭 바라며 나를 변함 없이 아껴서 주고 믿어 준 분들에게 감사하는 감정으로 결혼식을 잘하겠다. 행복하세요. 우리 함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직접 결혼 소감을 밝혔다.​ 2019년 12월 4일 이상미가이다 신 사실을 전한다.이상미의 소속사 더블 피스 엔터테인먼트는 "이상미가이다 신 20주에 들어갔으며 내년 4월에 출산 방안"이라고 밝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