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예비결] 원인과 증상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9:29

    [백내장 예비법] 원인과 증상을 알고 미연에 예방하세요.


    >


    전 세계 인구의 절반은 백내장으로 인해 시력을 잃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백내장은 나이가 들면 눈의 노화 현상으로 발병하는 노인성 백내장이 대다수이며 매우 많은 질환에 속할 것이다.하지만 이런 백내장을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됩니다.만약 수술 시기를 놓치거나 수술을 받기 어려운 고령의 경우, 백내장은 시력을 잃는 가장 큰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백내장의 원인과 증상을 알고 백내장 예방의 생활 습관으로 변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백내장의 원인은 무엇 1인가요?백내장은 선천적으로 유전이 본인의 대사장애, 염색체 이상 또는 약물복용과 감염으로 인해 발병하며, 후전적 요인으로는 가장 큰 것이 노화로 인한 퇴행성과 당뇨병 합병증과 외상충격, 안내질환, 자외선노출 등이 있습니다.


    >


    노인성 백내장은 매우 흔한 질병으로 대다수 백내장의 원인이며, 최근 야외활동이 많고, 자외선 노출로 인한 젊은 층에서도 백내장이 발병하는 환자가 상시 발생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망됩니다.


    백내장 증상은? 백내장은 눈 속에서 렌즈 역할을 하는 수정체가 흐릿해지면서 눈 속에 빛이 잘 투과되지 않고 물체가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시력 저하가 오는 것입니다.


    >


    마치 카메라 렌즈가 흐릿하면 사진이 흐릿해지는 것과 같습니다.이 때문에 백내장 증상은 시야가 안개처럼 흐릿하고 이물질이 끼어 있는 느낌과 빛이 번져 보이는 시야 증상을 나타낸다.질병의 증상이 없기 때문에 침침함은 있다고 소견하여 일반적으로 두고 있는 가치료와 수술이 필요한 시기를 놓쳐서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면 안과 전문가에게 검사와 상다소음을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백내장 예비는? 우리 몸이 천냥이면 눈은 구백냥이라는 내용이 있듯이 시력은 삶의 질과 매우 연관성이 높습니다.어떤 병이든 예방이 최선입니다.백내장도마찬가지입니다.백내장 발병 전 미연 예방의 비결은 다음과 같습니다.야외활동 시에는 반드시 선글라스와 모자 등으로 자외선을 차단한다.특히 봄의 자외선은 눈의 노화를 촉진시키므로 주의하십시오.


    >


    백내장은 눈의 노화 현상으로 우리 몸에서 가장 빠른 1어 있으세요.정기적으로 안과에서 진찰을 받는 것이 최선입니다.백내장 예비에 좋은 소음식과 생할 연습으로 개선하는 것이 필요합니다.노화를 예방하는 항산화소 음식, 토마토, 시금치, 미역, 베리류 등을 잘 먹고 눈이 피로해지지 않도록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 '살아남기 연습'으로 변화해야 합니다.


    만약 백내장 증상은 본인 외 본인의 치료가 필요하다면? 백내장은 약물요법만으로는 완치되지 않으며, 백내장 수술을 통해 정상적인 시력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수술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안과에 내원하여 정확한 검사, 진료가 필요합니다.은평구의 밝은 내하나안과에서는 백내장 센터를 운영하며 정밀한 검사와 수술을 통해 백내장처럼 노안을 한번에 개선하는 노안교정 백내장 수술이 매우 만족도가 높습니다.


    >


    반면 반적인 백내장 수술은 백내장만 개선되고 본인의 노안교정 백내장 수술은 백내장 개선과 함께 노안까지 개선되며, 눈의 노화로 인한 퇴화성 백내장의 경우에는 노안과 백내장을 동시에 개선하여 수술 후 환자들이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수술이다.


    >


    백내장 증상에 대한 검사와 상후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전화번호로 상후하십시오.


    >


    >


    은평구 밝은 명하나안과 백내장 노안센터 오시는 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