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범인은곧바로너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0:23

    안녕하세요 월요일까지가 아닌 월요일까지입니다.왜냐하면 저만 쉬니까요...


    여러분들은 쉴 때 주로 무엇을 하나요?저는 TV 쇼 프로그램을 봐요.웃고있으면 피로가 풀리는 느낌이니까 김하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유재석씨의 새 예능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범인은 바로 너 :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넷플릭스라는 단어부터 생소하네요.넷플릭스라는 이름은 인터넷과 영화에서 따온 말입니다.얼마의 금액을 지불하면 영화나 TV 프로그램 같은 영상 콘텐츠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


    범인은 바로 집의 출연진과 정보다! 유재석씨와 뗄래야 뗄 수 없는 (끊을수 없는) 이광수씨의 이름도 보이네요. 하하 연예에 출연을 잘 하지 않는 배우 안재욱 씨와 박민영 씨까지! 핫한 아이돌 엑소, 세훈이와 구구단 세정...WoW 정담을 정하고 남녀노소의 개인 취향을 저격하려고 만든 넷플릭스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같습니다.


    >


    메인 포스터만 부도범인은 바로 네가 어느 예능 프로그램인지 의문을 유발시키네요.범인은 바로 너희들은 출연진이 직접 뭉지에울 추리하는 추리 버라이어티로!범인은 바로 너 눙쵸은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며 매주 2개의 에피소드를 5주 동안 유 츄루할로서입니다!


    >


    아, 이리하여 정예기 이상한 것은 넷플릭스 연예 프로그램이므로 하나 00%사전 제작을 도입하고 넷플릭스를 통해서 90개국에 공개된다는 점!!범인은 즉석 당신도 다른 한류 연예 프로그램처럼 세계적으로 괘씸한 오락 프로그램에 안 됩니까.


    >


    촬영중인 범인은 당신 멤버 ᄏᄏᄏ 난 왜 사진만 봐도 재미있을까요?이광수씨의 표정이 굉장히 웃겨요.


    >


    ▲"국민 MC"유, 재석이 씨의 새로운 도전=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의 범인은 모두 정말로 기대죠?+ᄋ+그러니까 하나 유출이 언제인가요?2018년 5월 41금요일 1!넷플릭스에서 유출합니다!


    >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언제나 새로움에 도전하는 국민 MC 유재석 씨를 응원합니다.~~


    어떻게? 범인은 너희들 혼자 방송 결제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