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삼의효능 진세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8:50

    깔끔한 금요일 1낮임.여기서 상쾌하다는 건... 사실 날씨가 뭐랄까, 그냥 내 기분이 그렇다는 뜻.역시 그녀석도 견디면 주된 내용이니까요...저처럼 평범한 회사원이라면 제 내용에 공감하지 않을까 싶습니다.그래도, 왜 항상 소원이 많은 걸까~ 비가 올 것 같네요.그럼 오한상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본론으로 넘어갑니다! 이 글을 쓴 홍삼의 효능에 대한 내용이다.제가 4월에 남자 분이 드시면 좋은 영양제 몇가지 추천하는 내용을 쓴 적이 있습니다.보셨을지 모르겠네요 보셨을 거라고 믿어요.그런데 나도 쓴 것은 쓰고 있는데 언제 썼는지 시원찮아 봤어요 4월 하나 21에 올랐습니다. 암튼 그래서~이 이네용눙 그 글을 적의 속편. 머 그런 것을 봐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 당시 내가 총 3개 제품의 올린 겁니다.그 중에서 제1오래 먹고(요즘도 먹고), 또 가장 효과를 봤다고 느낀 것은 홍삼을 쓰지 않았어요.그렇게 해서 그걸 쓰고 나쁘진 않은데 가끔 홍삼 제품이 나쁘지 않아, 효과 등에 대해서 문자로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어서 다시 한번 설명해 주셨으면 해서 이 글을 준비해 봤습니다.최대라도 좀 더 세세하게 써보겠지만~ 사실 이걸 요즘 사무실에서 쓰고있어요. (웃음)갑자기 정해진 스케줄이 펑크 안 난다고... 하는 1이 없어. 그래서 사진을 대충 찍으면 조금 서툴다.그 부분은 양해 부탁드립니다.사진이 중요한가요?결실용 홍삼의 효능! 그게 중요한 거예요:P


    >


    전회에 이어이에키잉 정도 홍삼의 효능에 관한 설명에 제1우선 이에 앞서서 제가 요즘 먹는 홍삼 제품에 대해서, 미리 얘기보다 드립니다.나는 이 홍삼을 2월 말 정도랄까 그때부터 먹기 시작했습니다.최근 5월 말이니 거의 한 3개월 정도 됐네요.​ 이를 처음 접한 계기는 회사 직원 분이 그럭저럭 먹어 보라며 주셔서 작은 상자 아래 나쁘지 않아서(하나 0개) 먹었다 근데요.생각보다 맛있어 보여서 그 다음엔 제가 어떻게든 먹으려고 한 상자를 샀습니다.맛이 괜찮네라고 생각하고 샀는데~카료은시 아니며 또 먹고 먹지 않을까 하고 1브로 한갑 산 곳에서.생각보다 꾸준히 잘 먹고...30개의 다 먹고 나쁘지 않고는 그럭저럭, 5박스의 한세트의 것 샀습니다.​


    >


    그때도 잠깐 언급했지만 제가 홍삼을 완전히 처실로 먹은 것은 아닙니다.그 전에도 다른 홍삼 제품 2~3개 정도 먹었는데, 이 홍삼 스틱으로 정착한 건아 마도액 함량이 세노사이도+단맛 때문이 아닌가 생각합니다.이미 많은 홍삼스틱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여기서 선택하는 요령을.제 경험으로 만들어 드리자면요! 먼저 진세노 사이드를 봐야 한다는 거예요.~ 하나하나 진세노 사이드에 먼저 스토리를 하자면 진세노 사이드... 잉글리시입니다ginsenodise인삼(진생-ginseng)과 배당체(glycoside)의 합성어로 한 가지 반적인 사포닌과 달리 인삼에 들어있는 사포닌을 가리키는 스토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다른 사포닌과는 화학 구조도 다르고, 약리 효능도 다르기 때문에 고유명사로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저는 사실 사포닌이라고 하면 인삼이라고 생각했지만, 이건 꼭 마에만 있는 것은 아니거든요.최근에 찾아서 쓰면서 알았습니다. ㅋㅋㅋ ​ 어쨌든 이것이 제가 요즘 먹고 있는 폰 삼쵸은승스티쯔크에는 한 스티크당 23mg이 들어 있습니다.이게 많은지 적은지 아마 감이 안 올 거예요.많은 것으로 생각하면 됩니다.A)쵸쯔쵸쯔.6B)6.5c)의 첫 8d)5.9. 구 나고 싶고 내가 최근 몇몇 찾아봤습니다.뭔가 대체로 4개만 먹고 사용했지만 딱 봐도 내가 먹고 있는 홍삼 정순 스틱이 높은 함량에서 징세노이 많이 나타나죠.물론 여기에 들어가는 홍삼액의 비율은 제품마다 차이가 있습니다.이것은 어쨌든 홍삼의 효능에 있어서 절대적으로 중요한 부분이므로, 홍삼을 구입하시는 분은 반드시 이곳을 확인합시다.​


    >


    그래서, 홍삼을 끊임없이 먹은 2번째 이유는 달콤한 맛 때문입니다.그건 이 안에 농축액이 들어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건 취향의 차이라고 생각해요.뭐 대충 보시는 분들은 그렇게 보셔도 될 것 같아요근데 위 진세노 사이드는 중요한 부분이니까 그쪽은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고령인 분들은 거의 다 쓰는 게 몸에 좋다고 소견하는 분들이 많잖아요.그렇게 쓴 sound식 자기 약도 아무래도 자기 자신의 생각으로 드시는 것 같은데..요즘 사람들은 역시 다르잖아요.어차피 먹는 약이 자기 영양제 맛있고 저렴한 걸로 먹으면 되겠니? 이렇게 소견하는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저도 마찬가지예요. 아무리 건강에 좋다고 해도 쓰고 맛없는 것만 먹어야겠다고 생각했거든요.하지만 이 아이는 배즙이 들어 있고, 적당한 단맛이 있으면 쓴맛이 별로 나지 않아서 계속 먹게 됩니다.오히려 달콤할수록 달콤한 맛이 가끔은 진하게 느껴질 때도 있어요.그래도, 쓰는 것보다는 낫다고 소견하기 때문에, 저는 오히려 이쪽이 좋다고 생각합니다.비록 많이 달게 느껴지더라도 그 단맛이 인공재료를 넣어 내는 것이 아니라 배라는 천연재료를 넣어 만든 것이라 특별히 뭐. 거부감? 이런 거 없어요. 그래서 그냥 높은 함량의 진세노가 많이 쓴맛이 나는데 여기는 단맛 때문에 균형을 잘 잡은 것 같아요.그래서 나이 상관없이 무난히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


    아, 그래서 저도 홍삼을 먹고 나서 알게 됐는데 홍삼이라는 단어라도 재료라고 할까, 아무튼 그런 게 들어간다고 해서 분명히 '건강기능식품'은 아니거든요.식약처가 인정한 상품에 한아이로 그 마크가 들어가니 홍삼사실 여러분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또, 분명히 진세노 사이드가 많이 들어갔다고 해서, 건강기능식품은 아닙니다!!"최신은 제품명만으로 보면, 헷갈리는 것이 정말로 많은 것 같습니다.​


    >


    >


    해보니 이렇게 과인이시네요~ 라고 나도 아내를 말해봤는데 신기하네요~


    >


    >


    그 외의 제품에 대한 스토리는 전에 했으니까 뭐, 이정도까지만 아이랑. 그럼 이 포스팅의 테마라고 할 수 있는 홍삼의 효능으로 넘어가봅시다.저는 그냥 여기서 공부했어요.거자신, 혹은 직업적으로 이 분야와 관련이 있는 그 자체 그런 건 없어요.다만 식약처가 인정한 홍삼효과와 인터넷에서 입수한 정보다.그러니까 내가 느낀 점을 기반으로 해서 쓸 뿐이다.니다~


    >


    홍삼의 효능 첫번째.면역력 증진이다.평소에 감기걸렸거나 자기 컨디션이 안좋으면 힘이 다했다느니 자주 얘기했는데, 이걸 말로 쓰려니까 되게 어렵네요.사전적인 의미에서는 외부의 바이러스 자신의 균에 저항하는 역체계라고 자신이 붙었습니다. 우리 몸에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신체 시스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면역력이라면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중요하지만 제 소견으로는 특히 어린이나 중장년층이 노인들에게 더 중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다만, 어린이의 경우 어린이 전용 홍삼 상품이 나와있는 것이 많으니, 엄선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키즈 홍삼이라고 해도, 맹신하는 것이 아닌 것이 당이 많이 들어 있으면 오히려 아이들에게 좋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어른들이 먹는 홍삼을 찾을 때보다는 더 꼼꼼히 봐야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보통 홍삼의 효능을 이야기할 때 5대 기능을 크게 이야기지만.물론 그중에서 이 면역력에 관한 효과입니다.보충제나 보충제로 느끼는 효과가 정말... 애기요? 하도 털털이 케이니까 저한테는 면역력으로는 이 홍삼의 효과가 있었다는 게... 내 생각이다.내가 이것 먹은 게 2우오루츄 sound였지만, 한겨울은 물론, 환절기에도 감기도 안 걸렸지요.나름대로 꾸준히 트레이닝을 하고 잠을 충분히 자고 일상생활의 노력도 더해졌지만, 어쨌든 홍삼의 효능도 부정할 수 없을 것입니다.​


    >


    다음은 피로 개선입니다.아 존 스토리... 선보인 이름만 들어도 앞서 피곤했어요.​ 피로 회복의 부분은 사실상 진세노사이드 중의 핵심 성분 중 한명 Rg1이 그 다소움 받고 있다고 보아도 되게?아, 이 저도 계속 찾아봤지만, 좀 어렵군요.제가 이해한 수준까지 써볼게요. 후후상에서 스토리한 진세노사이드는 여러가지 약리효능의 집합체? 그런 걸 보면 돼요.즉, 각각의 구조를 가진 성분이 붙어 있는 것이 이 징세노요!그 중에서 특정 구조(Rg1만이 갖는)을 집에서 도피에 회복에 뛰어난 성분이 이 Rg1의 의미입니다.​


    >


    때문에 많은 홍삼 제품의 일방 팍스 본인 스틱에<진세노사이드 Rg하나, Rb하나 및 Rg2의 합> 이런 것을 쓸 게요 좀 더 자세히... 그리고 알기쉽게 설명해주면 좋겠지만 여기까지가 한계일지도... 아무튼 홍삼효능중의 몇 본인! 피로개선에 좋다.이것만 알면 될 것 같아.


    >


    3번째는 기억력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한 연구 결과를 보면 12주 동안 매 1홍삼을 먹은 사람의 기능 검사 결과 식사 전보다 식사 후의 점수가 더 올라갔다고 말합니다.나는 뭐 공부하고 있거나 나쁘지 않아 무엇을 기억하고 이렇지 않으면 안 된다는 1이 없어서 그러는지 솔직히 말하면 이 부분에서는 막 엄청난 효과를 본 그런 일은 느끼지 않았습니다.그치만 그런 실험결과도 있고, 또 예전부터 학생이 나쁘지 않으니까 수험생선물, 영양제로 홍삼을 준걸 보면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해요!


    >


    4번째는 항산화에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항산화는 예기대로 α(막을 항)+산화라는 이미지로 산화하기 때문에 세포의 노화를 억제합니다, 이렇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보편적 개념이 되었진 10년 전까지만 해도 그리 흔한 단어는 없었던 걸로 기억합니다.아마 건강 관련? 정보관련 방송? 뭐...이런 곳에서 한두 번 정도 본인이 와서 어느새 평범하게 메인 컨셉이 되어 있지 않을까...​


    >


    어쨌든 홍삼이 이 항산화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바로 갱년기 증상을 완화시켜 주기 때문입니다.갱년기 극복을 위해서는 항산화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식품이 나쁘지 않아서 영양제를 먹는 것이 좋은데, 바로 이 홍삼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여성의 갱년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품이랍니다! 또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과거에는 갱년기라고 하면 여성분만 경험한다는 인식이 많았습니다.최근에는 남성의 갱년기 증상까지 포함하여 자주 소견을 하시는 것 같네요.​ 그래서 40~60대 부모, 예는 그 분이 선물로 이 홍삼 많이 사려고 합니다.저는 홍삼을 먹고 느낀 점이 있어서 그런 면에서만 사줄까 하다가 이런 면까지 도움이 된다고 해서 더 사줄까 했어요.​


    >


    홍삼의 효능, 마지막은 혈소판 응집 억제에 의한 혈액 흐름 개선입니다.간단하게 이 스토리를 함으로써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시오.그럼 이쯤에서... 혈소판이 뭔지, 다시 봐야겠죠? (웃음) 혈소판은 혈액 내 유형성분의 한 종류로, 피와 관련된 인자라고 합니다.피가 나쁘지 않으면 가장 먼저 지혈을 해 버리는 것입니다.그러나 이 혈소판이 굳어지면 혈전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혈액중에덩어리가부유하면당연히혈액순환이안되겠죠?그런데홍삼은이런응집된혈소판을녹여서혈행을좋게한다고합니다.또한 몸에 좋지 않은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분해해서 콜레스테롤을 오전에 춤추는데 효과가 있다고 해요.콜레스테롤은 혈관질환의 원인이 되는 물질로~ 음... 존 이스토리, 결국 모든 게 이어지는 이 스토리가 아니겠어요?


    >


    내가 좀 더 잘 알았다면 더 재미있고, 알기 쉽게 썼을텐데.이것도 나름대로는 아주 열심히 쓴것이니까...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홍삼효능 스토리는 이정도까지만 하겠습니다.그런데... 막상 이렇게 마무리를 하려니 아깝네요. 그래서 제가 회사에서 어떻게 먹고 있는지.한 번 이 이야기를 해 보면요. 저는 여기 플라스틱 컵에 담아 놓고 먹어요.그거 예전에 생수 마신 컵인데, 씻어서 홍삼캔으로 쓰고 있어요. 쿠쿠쿠


    >


    스틱의 크기는 볼펜 크기입니다.별로 비싸지 않아요?예전에는 그 어느 하고 1, 야치에쥬프처럼 큰 나 온 제품이 약간의 대부분이었어요 그는 이처럼 간편하게 잘 그아잉하는 제품이 많습니다.홍삼 자체로 보면 전통의 건강기능요리인데, 최근 나오는 홍삼 제품을 보면 형과 디자인, 들어간 재료가 여러가지 있는 것 같습니다.소비자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지니까 좋네요.​


    >


    이 전에 먹은 홍삼과 같이 제1왼쪽에 있는 것은 전에 삼키며 스토리 아펠슈동 근데요.너를 이용해 물처럼 맑고, 글재주를 반쯤 삼키고, 스토리였습니다.아주 최근에는 찾아 보니 리뉴얼 된 것 같던데요? 자세히 써 봐도 어차피 같은 제품은 아니니까 저 홍삼에 대해서는 끝마칩니다.​


    >


    제가 가지고 있는 비타민 허가도 찍어보세요.앞에 영양제에요.전에 먹었던 것의 합계가 좋고, 이미 먹고 있는 것이 좋기 때문에 다른 것을 사거나 바꾸지 않아서 새로운 영양제는 사지 않았습니다.​


    >


    깔끔한 절취선 간단하고 깔끔하게 잘 찢어집니다.​


    >


    >


    여기 종이는 홍삼 보증서에요. 아내 sound를 샀을 때는 "여러가지가 있네"라고 생각하고 갔었는데, 이번에 글을 쓰면서 다시 한번 찍어 봤습니다.지금은 홍삼브랜드가 유명해졌지만, 제가 샀을 때는 제가 막 온 브랜드라... 좀 싫은 느낌이 들었지만, ᄒᄒ 그때 당시에 이걸 보고 제 이름 구색이 다 갖춰졌네요. 라고 소견한 기억이 있습니다. 제 이름 종이도 딱딱하고, 금색 글씨에... 뭔가 신경 쓴 것 같긴 하잖아요?


    >


    >


    원래는 회사에서만 먹었는데 그때쯤에는 그냥 집 밖에서도 먹고 있어요.그냥은 출근해서 먹기에 때갔다 간이 정신 없이 1 바쁜 날에는 저녁에 먹기도 하고...또 정 내용용 때 종종 점멸할 때도 있으므로, 그 뒤(뒤)은 가방에 두세개씩 넣습니다.​ 또 회사에서 먹을 때는 일주일에 5번만 먹었는데, 먹으면서 어느 정도 좋다는 느낌을 받게 되니까 그다 음부터 계속 먹고 싶어서 기둥에도 먹는다고...특별히 술자리에 앉아 제격이다 www 그런 말 할까요?술 먹었는데... 홍삼을 먹었으니 괜찮을 겁니다.이런 거죠.이번 주도 술 약속 있어서 가방에 미리 2개 넣어 둡니다.​ 내가 뭐 이런 내용의 잡힌 내용을 글이 길어지기도 했지만 사실 제1 준 요한 사건, 결국 자신에게 맞는 영양제를 찾는 것이라고 진단한다.그러기 위해서는 구입 전에 반드시 그 제품에 대해 잘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물론 주변 사람들의 추천도 좋지만, 사실은 홍삼이 나쁘지 않아.이런 종류의 건강식품은 싸니까.또 이만큼 개개인이 느끼는 효과가 다른 곳도 아니라고 소견하거든요.특히 개인적으로 장기를 복용하거나 나쁘지 않으니 이 다산 부분은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좋겠다.이런건 자르면 확실히 더 효과가 느껴진다고 하잖아요?나는 계속 먹는 소견이 있지만 나이 때도 만약 중간에 뭐 휴약기 카지고 나쁜 없다며 소견보다 더 장기 복용하게 되면 그때 또 3차 홍삼 포스팅에 들어옵니다!!그럼 모두 잘... 즐거운 주 내용을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