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데이터베이스자격증 OCP 직장인, 학생 온라인과정 오픈! 국내유1 온라인과정 진행!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5:41

    >


    안녕하세요! 점심 모두 맛있게 드셨나요?오늘은 데이터베이스 자격증인 OCP에 관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OCP는 직장인 과정과 미취업 과정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두 과정 모두 해당 교육을 이수하지 않으면 시험을 볼 자격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최근까지 미취업자 과정만 온라인으로 진행 가능했지만 어제까지는 직장인 과정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새 과정을 신설했습니다.직장인들에게는 정말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OCP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수업 일정에 맞춰 수강해야 하고 온라인으로 수업을 들으면 바로 시험 자격이 주어지기 때문에 OCP 자격증을 취득하신 분들께는 정말 좋은 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현재로서 국내 유일, 당 온라인 강의 사이트에서만 OCP 취득이 가능할 것! 오프라인 수업이 귀찮으신 분들은 꼭 한 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OCP 자격증은 오라클사에서 발급하는 자격증명으로 데이터베이스 관련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필수 취득이 필요합니다.


    >


    아무래도 대부분의 작은 기업들이 데이터베이스 솔루션과 하드웨어는 오라클사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해당 제품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OCP 자격증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업무 본인의 취업을 위해 많은 분들이 취득하고 있습니다.올해 하나 0월부터는 응시료 체계가 변경되어 전 과목 245$로 픽스가 되었습니다.수험료 인상으로 시험을 좀 더 신중하게 치러야 할 것 같아요.교육비용과 응시료까지 합치면 많은 돈이 들지만 그래도 꼭 필요한 자격증이니까 받아두면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


    OCP 회사원 과정의 자세한 것은 이하의 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또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