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중독 - 검찰수사관출신 행정사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6:05

    저는 50대 초반으로 미스트 롯 된 송카잉에 중독된 사람입니다.​ ◆ 가수 송 카인을 알게 된 계기 ◆ ​-TV조선에서 미스 트로트 프로그램 5번 될 무렵 우연히 유튜브 검색하다가 송가의 이 한 사원은 대동강아 부른 영상을 접핬 슴니다.나는 YouTube에서 탤런트가 나쁘지 않으니까 음성 영상을 많이 보아 왔지만 제가 본 YouTube의 영상의 중국"우리 나쁘지는 않다"가수로는 장던 노래방에 나쁘지 않았던 준 딘이 부른 "천 상태 만상","너희들의 눈 악보에 나쁘지 않았던 정음"여러분,"불후의 명곡에 나쁘지 않았다"차·지영의 4박자가 인상 깊었어요.유튜브에서 송가인을 알게 됐고, 그 다음까지는 유튜브 프로그램에 유튜브조선이라는 채널이 있는지도 몰랐던 제가 송가인을 보려고 미스트로트가 끝날 때까지 (송가인이 우승할 때까지) 다 놔두고 미스트로트를 봤어요.


    송가인 팬카페 어게인에 가입하게 된 경위-송가인이 미스트로트에서 우승한 뒤 유튜브 등을 검색하면서 송가인 카페가 있다는 것을 알고 더 송가인을 알기 위해 카페에 가입했습니다.-정확히는 모르지만 내가 어게인 카페에 가입했을 때 회원 수가 한명도 안 됬다고 기억하고 있다. ​-그래서 카페의 발전 속도를 봤는데, 하나만 3천, 챠은・융죠은카후에의 멤버가 초과하고 하나만 6천 나쁘지 않는 훈 아카페의 회원이 초과되서 2만을 돌파했습니다. ​-만 회원을 돌파하기 전에 카페 검색 중에 우연히 송가의 인양이 미스토롯 진 되기 전에 강원도의 산불에 하나 00만원을 기부했다는 소식을 듣고 감동한, 하지만...그 다음의 송가이다(송불리)씨의 한 거수 하나 토우죠크이 왜 그렇게 예쁜 것만 하는지!


    《송가인 중독의 이유》 같은 노래도 송가인이 부르면 같지 않다. 대체 불가다. 2. 송간 노래는 아무리 들어도 싫증이 없어. 송가인의 노래를 듣다 보면 다른 가수의 노래는 견해조차 지나치지 않다.3. 기본적으로 인성이 되고 있다. 다른 연예인들과는 달리 장식이 없어서 모든 사람을 정말 대하는 것 같고, 사람 냄새가 너무 강해서 손을 대면 잡아줄 것 같아.4. 송 카인의 노래는 듣는 사람을 치유시킨다.​ 나의 개인적으로는 4)이 가장 큰 중독 이유인 것 갓우 나...그 밖에도 송 카인은 여러가지 면에서 사람의 감정을 끄는 마력을 가진 것 같다.《송가가 중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 - 어린 물의 소야곡 - 목포의 눈물 - 불효자는 웁니다 - 누가 울어 - 꽃꽂이 - 장녹수 - 거기까지 - 듣고 싶어요 너무 많나? 저는 2년 모두 부지의 수원 법원 사거리 신라 갈비 다소리 편에서 '경기·행정·'이라는 상호로 행정사 업무를 맏고 있습니다...​


    >


    나의 주요 업무는 ​-운전 면허(음주 운전, 무면허 음주 교통뭉지에, 뺑소니 2진 아웃 등)의 구제 업무, 영업 정지( 맛있는 음식점, 유흥 주점 단란 주점, 노래방, 모텔 등)의 구제 업무-학교 폭력 산 궁차(행정 심판 등)-진정서, 탄원서, 합의서, 스토리 증명-고소. 고발대서-형사문재무료상 그 다음-법률무료상 그 다음 등입니다.​에&&&어쨌든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와 만족을 원하시면 ​ 위의 업무와 관련해서 알고 싶은 것은 언제든지 연락(0일 0-9769-0055) 주세요&&&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모두 건강 조심하고 행복하세요.7월의 일주에 경기·행정·대표 오항스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