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른들의 뽀로로 펭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8:33

    >


    여러분, 펜서아시 본인이세요? 저는 최근에 알았습니다. 이 캐릭터는 거짓없이 요즘 핫해요.방송계와 유튜브를 틀고 있는 펜스는 초등학생은 물론, 어른들까지 펜스에 홀려 팬이 된다고 합니다.펜스는 누구? 펜스는 EBS TV의 버릇생으로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꿈을 꾸고 있습니다.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프로그램 자이언트펜TV의 주인공입니다. 자이언트펜 TV는 평일 야간 예능 생방송 도!"!보니는 2남 님이기도 합니다.​ 신체 프로필 키 2일 0cm, 체중 93.9 Kg, 본인은 한 0세, 펜스는 남극에 살 때 그냥 펭귄보다 큰 키 때문에 소외감을 느꼈다고 합니다.​의 생일 20일 0년 8월 8일 ​ 출신, 남극의 지인 장보고 과학 기지 부근으로 추정 ​ 거주지 경기 고양시 일산 동구 EBS, 소품실 ​의 좌우명 웃음을 행복하게 되기 때문에, 펜스는 펜스다 ​ 학력 남극 졸업 ​ 이름의 우이미웅.펭귄 펜 빼놨어.매력포인트사 백안의 눈과 어떤 의견도 드러내지 않는 얼굴 별명 어른들의 뽀로로 장성규 순수 맛 특기 요들송(남극에서 왔을 때 스위스 경유로 요들송을 배웠다고 합니다.특징 존경하는 인물에 본인을 꼽는 당당한 성격, EBS 사장 이름을 가끔 부르는 저돌적인 성격, 본인이 남자도 여자도 아닌 남칭구녀 칭구도 없다는 기억에 남는 커리어EBS 수능 연계 교재 [수능 완성]뒤표지모델 최종꿈 우주대스타


    >


    >


    EBS 출신이지만 요즘 트렌드에 힘입어 sbs라디오 배성재의 TEN, mbc라디오의 여성 시절, mbcTV 마리텔, sbstv 정글의 법칙 등 다른 방송사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은 이제 40만명을 넘는 구독자가 있어요, 표정 없는 옹이 구멍과 어우러진 자막이 당초에 된 영상의 캡처 책은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새로운 유행하는 접합 화상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


    >


    프로그램 초반부터 인연을 맺은 극지조사소에서 유튜브 글로 남극에 함께 가자고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팽수팬은 대가족을 만나 반갑지 않다고 한다 측과 가면 안 된다 쪽으로 양분됐다고 합니다.


    >


    보통 인형탈의 캐릭터 대사는 촬영을 마치고 후단 성우가 인형탈의 연기에 맞춰 따로 녹음을 하는 후시 녹음을 하는데, 이에 대해 펜스는 이런 후시 녹음으로 말을 거는 다른 캐릭터와는 달리 인형탈의 연기자가 직접 인형탈을 걸친 채 대사를 말한다. 즉, 펜스는 한 사람이 연기와 대사를 전체 소화해내는 캐릭터입니다.특유의 아이들립 센스와 과잉 콘셉트 등으로 일부에서는 저 탈을 쓰고 있는 사람이 장성규 아니냐는 말도 과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별명이 소프트 장성규 장성규 순수한 맛 등으로 불리기도 한다. ​


    >


    >


    >


    구독자에 EBS사장 김명중의 이름을 가르쳤다 1등 공신이다. 예산문재 자신의 방송 책임문재를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이 올 때 김명준 사장의 지시를 포기했기 때문입니다.


    >


    >


    최근 인터뷰에서 자신의 이름을 말하는 것은 처음에는 불편했지만 지금은 펜스의 표현의 자유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밥이나 먹자는 펜스에 어떤 참치를 나쁘지 않은지 몰라서... 라고 대답하는 사장님도 센스가 넘치시네요! 펜스의 꿈처럼 뽀로로, BTS를 뛰어넘는 우주대스타가 되길 응원합니다!!


    #자이언트펜tv #펜스 #펜스이미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