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둔산동컴퓨터자격증학원]방학때 놀아서 뭐하니 스펙 쌓아야지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7:19

    >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금요일날 하나에요장마가 온다고 합니다. 여러분, 비 조심하세요.취업을 준비한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저는 자격증입니다. 아무 자격증도 없이 취업을 준비하니까 정말 곤란해요. 그래서 혼자 이런저런 공부를 많이 했는데, 관련 분야의 전문지식이 없으니까 다른 사람들한테는 쉽다고 생각되는 분야도 저한테는 정말 어려워요. 그것이 바로 부활이었습니다. 콤후와루 2급을 한단을 취득하고 그 후에 사무 자동화 산업 기사를 취득하고 보라고 했지만 완전히 망했 슴니다. 가끔씩만 까먹어요. 이래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면 먼저 컴퓨터 학원에 다니면서 어려운 사무 자동화 산업 기사가 제일 제일 먼저 취하고 그 뒤(뒤)에 난이도가 조금 아침은 콤후와루 2급을 따내는 것과 감정을 먹옷슴니다.그렇게 학원을 알아봤어요. 내 의견과는 달리 수강료도 너는 너무 비싸서 직원들도 불친절하고 강의실은 작고 인원이 많아서 곤란했어요. 그러다가 알게된 둔산동 자격증 학원이었습니다.


    >


    둔산동 컴퓨터 자격증 교습소는 전국 광역시 한계에 운영되는 아주 오래된 전문 교육기관이었습니다.그래서 1단 믿고 갔습니다. 상담에 9층에 올랐어요. 학원 내부가 너무 커서 놀랐어요.게다가 우수 훈련기관이었기 때문에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저는 컴퓨터와 사무자동화사업의 기사과정에 대해 문의하였습니다. 내가 듣지 않는 것까지 정중하게 이야기해 주었기 때문에 댁의 감정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바로 수강등록을 했습니다. 사무 자동화 산업 기사 시험은 콤후와루 1급보다 난이도가 오쵸은앗슴니다. 국가기술자격시험에서 매년 통과율이 떨어지고 이 시험도 약간 어렵긴 마찬가지였습니다. 작업형 실기시험을 통해 컴퓨터와 각종 사무자동화기기를 이용하여 사무환경에서 필요한 정보의 관리 및 사무처리 등의 계획, 추진 및 운용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입니다.이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면 정보화시대의 산업경영실무에서 필요로 하는 사무처리용 컴퓨터 및 컴퓨터 통신의 운용을 가운데에 둔 모든 사무자동화 실무 즉 응용프로그램, 사무자동화기기 및 뉴미디어터미널 등의 사무정보화기기를 활용하여 종합적으로 유지 관리하는 직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수험자격에는 제한이 있었습니다.관련 학과의 나쁘지 않고 동 1직무 분야 등이 요구되었는데요. 저는 다행히 경영학과를 나쁘지 않았기 때문에 시험에 사건 없이 응시할 수 있었습니다.


    둔산동컴퓨터학원에서는전문선생님을바탕으로다양한OA교육을진행하였는데둔산동컴퓨터자격증학원선생님이예기치못한당신으로정말전문가였습니다.전문현장에서굉장히오래근무하신분이라자격증분비에대한교육은물론실무에대한교육까지들을수있었습니다. 그래서 엑셀, 파워포인트, 엑세스와 같은 기본적인 사무자동화 프로그램도 같이 배울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OA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교육하면서 업무에 필요한 문서작성 및 시트, DB관리를 할 수 있도록 기본적인 도구부터 응용시트 제작까지 공부하면서 반복학습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게다가 이론을 중심으로 실습으로 수업이 진행되다 보니 프로그램을 다루는 데 익숙하지 않은 저 같은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었던 대전 컴퓨터 자격증 학원이었습니다.


    제1주와 제2주에는 엑셀을 다니진 수식과 함수를 기억하며 매크로와 차트 마련. 서식과 VBA프로그래밍을 익히는 수업을 제3주째에는 접속의 기초에서 테이블, 작성, 관계 폼 만들기 등을 배우며, 폼의 자동 서식과 조건부라고 야 서식 등을 다양하게 배웠습니다.수업 중간중간 모의고사 형식으로 실제 자격증 시험의 과오문제를 가지고 공부를 했기 때문에 더 알차게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쿼리 작성을 진행하면서 조금씩 PPT의 기초에 대한 설명을 들었습니다.효율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작성하고 서식변경, 그래픽 등을 활용하여 전문 프레젠테이션까지 배울 수 있어서 매우 좋았습니다. 자격증은 접수부터 응시까지 대전 컴퓨터 자격증 학원에서 한 방에 이루어졌습니다.교육과정과 수강료 조회하기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